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끈길이 조절 꿀팁, 체인쇼트너, 가죽 밑판, 착샷
    개미의 물건 2023. 1. 13. 09:30


    결혼기념일 선물로 남편에게 받은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2020년에 10월에 받았는데 이제야 올리는 후기..! 지금은 그 사이에 가격이 더 올랐더라는... 심플하고 예쁜 샤넬 쇼핑백, 동백꽃 포장.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포장


    캐비어라 램스킨에 비해 스크래치와 오염에 더 강할 것 같은 게 딱 봐도 느껴진다. 금장이라 고급짐은 덤! 사진에 캐비어가 많이 도드러지게 나왔는데 실물은 이 정도는 아니고 약간 더 은은하다. 뒷 면에는 카드를 꼽을 수 있는 작은 포켓이 있다. 교통카드 여기에 넣고 다니면 지하철 탈 때 편하더라.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끈 길이가 내 키엔 조금 긴 편이다. (키 150대) 매장에서 착용해 보았는데 끈 길이가 나한텐 긴 편인걸 남편이 알고 있었는데, 센스있게 체인쇼트너도 별도로 주문해 주었다. (고마워 남편♥️)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뒷면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꿀팁"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끈 길이 조절을 위한 꿀팁! 가방 끈 길이 조절을 위해서는 체인쇼트너 2개가 필요하다. 금장 체인에 맞춰 금색 체인 쇼트너로! 체인을 가방 안쪽으로 한 바퀴 돌려주고, 체인쇼트너를 아래 사진처럼 위 아래로 체인에 걸어주면 된다. 가방 내부에는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안쪽에 있고, 바깥쪽에는 지퍼가 있어서 현금이나 팬티라이너 정도 수납할 수 있다. 그리고 가운데는 쿠션, 립스틱 넣고 다른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다. 핸드폰을 넣을 경우, 립스틱을 세워서 수납할 수 있다.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내부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내부 수납



    체인쇼트너 디테일, 가운데 바를 움직이면 체인에 걸수 있는 고리가 된다. 2년 넘게 실사용한 결과, 한 번도 체인이 빠지거나 가방에 스크래치를 내지는 않았다. 데일리로 정말 많이 착용했는데도 아직까진 체인쇼트너로 인한 불편함은 한 개도 없음. 그래서 강추! 체인쇼트너는 온라인에서 검색하면 많이 나온다. 가방 체인 색상과 같은 것으로 구매하면 될 듯.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끈 길이 조절 체인쇼트너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끈 길이 조절 체인쇼트너




    그리고 또 하나의 꿀팁! 가죽 밑 판이다. 샤넬 WOC 클래식 옆 면을 보면, 주름이 져있다. 사실 주름진 그대로도 이쁘긴 하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조금이라도 더 수납을 하고 싶기도 하고, 주름을 펴서 관리하고 싶었기 때문에 가죽 밑판을 구매했다. WOC 클래식 내부 색상인 버건디 색상과 같은 색의 가죽으로 주문했다. 이 밑판도 '샤넬 WOC 클래식 밑판' 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온다. 쿠팡에 검색해 보니 요즘엔 체인쇼트너와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는 제품도 많더라. 세트 제품 있다면 그것도 좋을 듯!



    WOC 클래식 밑판은 가죽으로 되어있고, 가방에 넣으면 딱 맞는 크기다. 꽤 단단해서 쉽게 휘지 않는 정도다. 색상도 내부 색상이랑 딱 맞아서 원래 가방에 들어있는 밑판 같다.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밑판


    밑판만 넣었을 뿐인데 수납도 조금 더 할 수 있고, 실사용해보니 무엇보다 좋은 점은 가방 속에 소지품을 꽉 채워 넣더라도 꽉 끼이지 않아서 내부 스크래치나 오염을 걱정할 일이 없다는 것!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밑판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에 밑판을 넣은 옆모습. 사진으로 보기엔 두툼해 보이는데, 착용하면 하나도 두툼하지 않고 예쁘다 :) 착용샷은 아래 사진 참고.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금장 밑판 가죽



    샤넬 WOC 클래식 캐비어 착샷

    체인쇼트너로 가방끈 길이를 줄여주니 나한테 잘 맞게 더 이쁘게 착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크로스로 착용하니 데일리로 매기에 너무나 좋고, 한 쪽 어깨에 착용하면 격식있게 차려입을때나 결혼식 하객룩에 잘 어울렸다. 한 쪽 어깨에 착용할 때에도 너무 길면 어색할텐데, 체인쇼트너로 가방 끈 길이를 줄이니, 딱 잘 맞아서 예쁘더라. 내돈내산 샤넬 WOC 클래식 체인쇼트너, 가방 밑 판 강추 강추!

     

    아래 링크는 쿠팡에서 '체인쇼트너', '샤넬 WOC 클래식 밑판' 을 검색해본 링크이다, 종류가 정말 많이 나왔고 저렴하고 세트 구성인 제품들이 많았다.  

    "위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