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성 유산균 자로우 펨 도피러스 두 달 복용 후기 (재로우 우먼 펨 질유산균 강추)
    개미의 물건 2021. 1. 26. 10:05

    여성 질 유산균으로 유명한 자로우 펨 도피러스 (재로우 우먼 펨 도피러스) 두 달 복용 후기. 질염은 여성 감기라 할 정도로 면역력이 약해지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여성들이 흔하게 겪는다고 한다. 나도 언제부터인가 질염이 생겨서 재작년부터 병원에 가서 3번 정도 진단을 받고 항생제를 처방받아먹었다. 

    그런데 항생제를 먹으면 보통 일주일은 복용해야 하고, 그 때 좋은 유산균 마저 다 죽여서 근본적인 질염 개선 방법은 아니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그 이후로는 병원에선 항생제 처방보다는 질정제만 처방 받고, 질 유산균을 복용해 보기로 했다. 우선 자로우 펨 도피러스를 복용하기 전에 국내 제약 회사에서 나온 질 유산균을 한 달 정도 복용해 보았는데, 분비물이 줄어들지는 않았다. 

    친구의 추천으로 구입해본 자로우 펨 도피러스 (재로우 우먼 펨 도피러스). 쿠팡직구에서 내돈내산으로 구입했다. 배송비가 없어서 (현재 기준)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30 캡슐이 들어있는 한 달치도 있는데 꾸준히 복용해 볼 생각으로 60 캡슐이 들어있는 두 달 치로 구입했다.

    여성 질유산균 자로우 펨 도피러스 / 재로우 우먼 펨 도피러스

     

    여성 질 유산균, 자로우 펨 도피러스 (재로우 우먼 펨 도피러스) 10억 제품으로, 상온보관 제품이다. 50억 제품은 냉장 보관 제품인데, 직구 상품인지라 배송 중에 냉장 보관이 잘 되지 않을 경우 유산균이 죽을 수도 있어서 마음 편하게 10억 제품을 추천한다. 지금까지 2달 정도 복용 결과 효과를 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 제품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포함 성분]
    질 건강에 좋은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R-1,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RC-14 가 들어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성분 (재로우 우먼 펨 도피러스)

     

     

    [복용 방법]
    식사 직 후 1 캡슐을 물과 함께 복용한다. 경우에 따라 2 캡슐 복용. 나는 식사 직후 1개를 물과 함께 복용하고 있다. 지금까지 불편하거나 부작용은 1도 없었다.

    여성 질 유산균 자로우 펨 도피러스 10억 (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질유산균 통은 딱 한 손에 들어올 정도로 작다. 60개의 캡슐이 알차게 가득 들어있다. 보관 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더라.

    해외 직구 여성 질유산균 자로우 펨 도피러스 (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처음 개봉시, 뚜껑을 열면 아래 사진처럼 밀봉이 되어있다. 

    여성 질 유산균 추천 자로우 펨 도피러스 직구 

     

    자로우 펨 도피러스(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질 유산균 크기. 다른 영양제에 비해 크기가 작아서 마음에 들었다. 크기가 조금만 커도 물과 함께 넘길 때 걸리기도 하고 불편할 때가 있는데, 자로우 펨 도피러스 유산균은 내가 먹어본 영양제 중에 크기가 제일 작은 것 같다. 먹기 정말 편하고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

    자로우 펨 도피러스 두달 복용 후기
    질 유산균 추천 자로우 펨 도피러스

    마지막으로, 자로우 펨 도피러스 (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두 달 내돈내산 복용 후기,
    처음 1~2 주간은 분비물이 그대로 였는데, 한 달 정도 지나고 보니 언제부터 인가 분비물이 현저하게 줄더니 이제는 거의 없다. 가끔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분비물이 보이긴 하지만 예전만큼은 아니다. 이럴 때는 유산균을 2개 정도 복용하면 될 것 같다. 

    지금은 60캡슐짜리 한 통을 다 복용하고 추가로 한 통 더 직구로 구매해서 복용하고 있다. 눈으로 직접 효과를 봐서인지 만족도가 높아서 앞으로 꾸준히 복용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