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물] 샤넬 보이백 미듐 캐비어 빈티지 금장 백화점 구입
    개미의 물건 2020. 4. 28. 23:29

     

    샤넬 보이백 미듐 (캐비어 가죽, 빈티지 금장, 다이어몬드 퀄팅) 을 결혼 예물로 구입했다.

    재고가 없거나,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결혼한지 6개월만에 구입할 수 있었다. 워낙 구하기 어렵다는 소문(?)과 비싼 금액 때문에 어떻게하면 그나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까 후기를 열심히 찾아봤다.

    면세점은 그래도 재고가 좀 있다고도 하는데, 고가품이라 관세가 많이 붙어서 오히려 백화점 정가보다 비싸다고 한다. 그 외에도 구매대행을 할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불안하기도 하고 믿기 어려워서 애초에 배제했다.

    그래서! 샤넬 가방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국내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방법인데,
    카드 결제가 아닌, 백화점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그 차액으로 할인 혜택을 보는 방법이다.
    (포스팅 마지막에 상품권 구입 팁☝🏻)

     

    선거날, 혹시나해서 그냥 샤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고 재고가 있는지 문의했다. (보통 오전에 샤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재고를 확인하려고 연결이 엄청 어렵다고 한다.) 나는 오후 1시쯤 전화를 했고, 바로 연결이 됐다.

    신세계 본점과 청담 플래그쉽스토어에 재고가 있다는 안내를 받고 신세계 백화점 본점으로 갔다.

    대기 47명을 지나 드디어 매장으로 들어갔고, 몇 번 착용해본 뒤에 바로 구매했다.

    (사실, 보이백말고도 핸들이있는 다른 제품도 염두는 해두고 있었고 두어번 백화점 갈때마다 가서 물어봤는데 그때마다 보이백은 물론, 코코핸들도 재고가 없다더라....)

    샤넬 보이백 미듐 캐비어 빈티지 금장

     

     

    어렵게(?) 구입한 샤넬 보이백 캐비어 빈티지 금장 언박싱!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감동:)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 금장 캐비어

     

    투명 보호 필름도 다 떼고, 가방 안을 확인해 보았다.

    정품 보증서도 가방 안쪽에 들어있고!

     

     

    평소에 샤넬 보이백 미듐보다 조금 더 작은 크기의 가방을 자주 매는 편이라 보이백 미듐은 내 소지품이 충분히 들어갈 것 같았다.

    어느 정도 들어가는지 수납을 해봤다.

     

    화장품 파우치, 쿠션팩트, 카드지갑, 휴대용 미스트, 핸드크림이 들어가고도 아주 조금 남았다. 핸드폰이 들어가면 딱 가득찰 것 같다.

     

     

    너무 이쁘다. 개인적으로 은장보다 금장이 나중에 더 나이들어도 잘 착용할것 같았다. 사실 은장은 구하기 더 힘들기도 해서 구매하지도 못했을 것 같다.
    그나저나 넘나 이뿐 것..!

     

    나는 명품백 관심 없는 줄 알았는데......전혀 아니었고 막상 생기니까 너무 좋고 이뿌더라는....(ㅋㅋㅋㅋ)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 금장 캐비어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 금장 캐비어

     

     

    요런 로고 디테일 너무 좋다.

     

    그리고 박스에 함께 들어있던, 클리너. 일반 극세사 클리너 인것 같다. 매장 직원분이 가방 관리는 별도 가죽 클리너를 사용하지 말고 동봉된 극세사천 클리너로 조심해서 닦으라고 했다.

     


    [백화점 상품권으로 샤넬 가방 저렴하게 구입하기]
    상품권을 매입, 판매하는 상품권샵이 있다. 방문전에 홈페이지에서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이 많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가까운 곳으로는,
    (1) 우천 상품권 - 명동 롯데백화점에서 더 가까움
    (2) 우현 상품권 - 명동 롯데백화점에서 더 가까움
    (3) 우리 에스티 - 신세계 본점에서 가까움(지하상가 연결)

    미리 세 군데 홈페이지에서 판매 시세를 확인했고, 세 군데 모두 같아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가장 가까운 우리 에스티로 방문했다.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에서 지하 상가 쪽으로 나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내가 상품권을 구입할 당시(4월 중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이 97,600원이었다.
    총 622만원을 600만원 정도에 구입했고, 20만원의 차액이 발생했다. 20만원 저렴하게 구입하게 된것. (그리고 신세계 포인트, 현금영수증까지 추가적인 이득은 덤)

    이 날 상품권 시세가,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보다 더 저렴했는데, 롯데백화점 샤넬 매장에 재고가 있었다면 아마 상품권 차액 할인 이득으로 더 저렴하게 샤넬 가방을 구매할수 있었을텐데 아쉬웠다.

    *우리에스티*
    주소: 서울 중구 소공로 58 회현지하상가 다-13호
    홈페이지: http://www.woorist.co.kr/

    *샤넬 고객센터*
    080-200-27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