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양 수요미식회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5. 13. 10:32

     

    수요미식회 양양 편에 나왔던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관광지나 해변과는 좀 거리가 떨어진 곳에 있는데도 사람들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정말 차도 잘 안 다닐 것 같은 좁은 길을 지나 양양 영광정 메밀국수에 도착했다. 딱 영광정 메밀국수 근처에만 차들이 바글바글했다. 간판이 없었더라면 찾기 어려웠을 것 같다. 가정집처럼 주황색 지붕에 내부는 낮은 나무 울타리로 가려져 있다.

    주차는 영광정 메밀 국수 맞은편에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주변에 차가 많이 안 다녀서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면 갓길 주차도 가능할 듯하다.

    수요미식회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대기 번호를 받고 식당 앞에서 기다리다가 금방 들어갔다. 식당 입구에 붙어있던 수요미식회 방송 사진들. 

     

    우리는 메밀국수 2개, 감자전 1개를 주문했다. 기본 반찬으로 열무김치, 무절임, 동치미가 나왔다. 메밀국수에 동치미 국물 2 국자를 넣어 먹으라고 안내해주셨다. 취향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에 양념장, 식초, 겨자, 참기름, 설탕이 준비되어 있다. 나는 우선, 직원분이 안내해주신대로 동치미 국물 2국자를 넣고, 참기름 조금 그리고 양념장을 더 넣어 먹었다.

    수요미식회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양양 영광정 메밀국수 비주얼! 완전 먹음직 스럽게 생겼다. 5월인데도 날씨가 약간 더워서 살얼음 동동 띄운 동치미 국물을 2국자 넣으니 더 시원하고 맛이 좋았다. 기본으로 나온 양념장에 동치미 국물만 넣으면 내 입맛에는 약간 슴슴해서 양념장을 두 스푼 정도 더 넣었더니 딱 맞고 맛있었다. 메밀면도 쫄깃 담백!

    수요미식회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 국수
    수요미식회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 국수

     

     

    동치미 국물과 양념장을 더 넣으니 타이밍 딱 맞게 나온 감자전! 감자전도 완전 맛있었다. 겉바속쫀이었다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고 매콤 새콤한 메밀국수와 조합도 너무나 좋았다. 완전 찰떡! 성인 남녀 2명이서 메밀국수만으로는 양이 부족할 것 같았는데 감자전 시키길 정말 잘한 것 같다. 양양 영광정 메밀국수에서 이 조합 추천!

    수요미식회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 국수, 감자전
    수요미식회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 국수, 감자전

     

    수요미식회 양양 편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메뉴와 가격표. 메뉴가 많지 않고 딱 이렇게 있다. 메밀국수와 편육 조합으로 먹는 분들도 보였고, 메밀 전병 조합으로 먹는 분들도 보였다. 메밀국수라 그런지 먹고 나서 속도 편하고 기분 좋게 잘 먹은 것 같다.

    수요미식회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 국수 메뉴와 가격

    ** 개미의 짧은 평: 양양을 여행한다면, 찾아가서 먹어볼 만하다 :)

     

    [양양 영광정 메밀국수]
    * 주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 주차: 가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