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릉] 순두부 젤라또 2호점 - 안목해변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5. 5. 12:13

     

    안목해변 카페거리 근처에 있는 강릉 순두부 젤라또 2호점에 다녀왔다. 초당 순두부 마을 근처에 있는 순두부 젤라또 1호점은 본점이긴 하지만 테이크아웃 위주이고, 자리가 협소하다. 그래서 자리도 많고 인테리어도 이쁜 안목해변 근처 순두부 젤라또 2호점으로 방문했다.

    순두부 젤라또 2호점 안목점

     

    순두부 젤라또 2호점은 예쁜 흰 벽돌 건물이었고 멀리서도 딱 알아볼 수 있었다. 아이스크림 로고의 귀여운 간판과 순두부를 연상시키는 뽀얀 입간판:)

     

     

    내부에 들어가니 가운데는 오픈되어 있어서 엄청 높은 층고로 답답하지 않고 좋았다. 들어가자 마자 카운터가 있어서 음료나 젤라또를 주문할 수 있다.

    안목해변 순두부 젤라또

     

    4층까지 좌석이 있다. 4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내려다본 모습.

    순두부 젤라또 2호점 안목점

     

    들어가자 마자 있는 카운터에 메뉴판이 있다. 젤라또는 가격이 모두 같아서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젤라또 맛을 선택해서 직원에게 말하면 된다.

     

     

    다 맛있어 보여서 선택하기 어려웠다. 흔히 보지 못하는 독특한 맛들도 있더라. 자색고구마, 흑임자맛이 그랬다.

    안목해변 순두부 젤라또 2호점

     

     

    그래도 순두부 젤라또로 유명한 곳이니까 우리는 순두부맛을 하나 시키고 다른 하나는 요거트맛을 주문했다.

     

     

     

    왼쪽이 요거트맛 젤라또, 오른쪽이 순두부맛 젤라또. 요거트맛 젤라또는 깊은 요거트 아이스크림맛이다. 그리고 순두부맛 젤라또는 정말 두부맛! 콩맛! 이었다. 엄청 부드러운 두유맛 같기도 하고 먹다보나 금새 한 컵을 다 먹어버렸다. 맛있었다!

     

     

     

    안목해변, 순두부 젤라또 2호점 내부 좌석 모습. 2층은 푸릇푸릇 외부 정원이 보이는 바테이블 좌석이다.

     

    3층은 이렇게 편안한 소파좌석과 2인용 테이블 좌석.

    순두부 젤라또 2호점 내부

     

    순두부 젤라또 2호점 4층은 통유리 창으로 외부를 바라보는 2인용 좌석과 여러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여러개 있었다. 바닥 타일이나 벽타일이 예뻤다.

    순두부 젤라또 2호점 내부

     

     

    1층에 외부 좌석도 있었다. 해가 너무 강해서 외부에 앉기 어려웠지만, 해가 지거나 조금만 선선하면 외부 좌석도 너무 좋을것 같다.

    순두부 젤라또 2호점 야외

     

    입구쪽 카운터에 있는 커피 제조 카운터. 에스프레소 추출 기계가 독특했다. 생맥주 머신같기도 하고..

     

     

    커피나 젤라또 외에 음료와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리고 젤라또 큰 용량으로 포장 판매도 하고 있더라.

     

    빵 종류도 너무나 맛있어 보였다. 몇몇 빵은 이미 품절이었다. (맛보고 싶었지만 식사를 배부르게해서 빵은 패쓰~)

    순두부 젤라또 2호점

    *개미의 짧은 평: 강릉에 갔으니 꼭 맛볼만한 맛!

     

    [순두부 젤라또 2호점]
    주소: 강원 강릉시 경강로 2642
    영업시간: 매일 오전 9:30~ 오후 11시
    주차: 가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