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릉 중앙시장 지하 회센터, 회포장으로 저렴하게 회 먹기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5. 15. 18:52

     

    강릉 중앙 시장 지하에 있는 회센터. 먹거리가 많은 강릉 중앙 시장에 간 김에 신선한 회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회센터에 갔다. 강릉 여행의 저녁은 강릉 중앙 시장에서 산 닭강정과 회센터에서 회를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을 예정이었다. 강릉 중앙 시장에 워낙 간식이나 먹거리가 많다 보니 시장에선 군것질 조금 먹고 닭강정을 포장하고 회센터에서 산 회로 저녁을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다.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는 지하 어시장에 있다. 신선한 물고기를 그 자리에서 회 떠서 포장할 수 있다. 둘러보다가 사실 다 비슷할 것 같았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이 몰려있던 안인 횟집 2호점에서 구매했다. 광어+우럭(25,000원)으로 주문했다. 초장과 간장은 무료이고 쌈채소는 2천원 추가.

    쌈채소까지 추가해서 27,000원에 광어+우럭을 주문하고 기다렸다. 우리 외에도 포장해가는 팀이 앞에 3~4팀 정도 더 있었다.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 안인횟집

     

    수조에 신선한 생선, 조개가 가득했다. 주문하면 이 수조에서 바로 꺼내고, 보는 앞에서 조리해 주셔서 뭔가 신선한 느낌 팍팍.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 안인횟집

     

    주문한 생선을 바로 수조에서 꺼내서 회를 떠주신다. 엄청 팔딱팔딱 거려서 사진 찍을 때 살짝 무서웠던...

     

    우리가 주문한 생선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회 뜨고 계시길래 찍어봤다. 신기하고 무섭지만 맛.있.겠.다!! (ㅋㅋㅋㅋㅋㅋ)

    강릉 중앙시장 어시장 안인횟집

     

    중앙시장 회센터에서 포장해온 광어, 우럭! 아이스팩도 함께 포장해주셔서 신선도도 유지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양도 푸짐하고 쌈채소도 넉넉한 편. 남편도 좋아했고, 무엇보다 숙소에서 편하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2만원 대로 푸짐하고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었던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 포장은 굿초이스였다!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 광어 우럭 회포장

     

     

    우리가 갔던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의 안인 횟집 연락처는 아래 사진에! (참고로 내돈내산) 회센터 내에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 상차림비 5천 원을 지불해야 한다. 손님이 많고 북적거려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영업시간 또한 오후 8시 정도이며, 식당처럼 그리 늦게까지 하진 않기 때문에 포장 추천!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 회포장 안인횟집

     


    [강릉 중앙시장 어시장-회센터]
    * 주소: 강원도 강릉시 금성로 21 지하1층
    * 주차: 가능 (공영 주차장 또는 금성로 주차타워)
    - 공영 주차장은 주말, 공휴일 무료

     

    [강릉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위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