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중앙시장 지하 회센터, 회포장으로 저렴하게 회 먹기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5. 15. 18:52
강릉 중앙 시장 지하에 있는 회센터. 먹거리가 많은 강릉 중앙 시장에 간 김에 신선한 회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회센터에 갔다. 강릉 여행의 저녁은 강릉 중앙 시장에서 산 닭강정과 회센터에서 회를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을 예정이었다. 강릉 중앙 시장에 워낙 간식이나 먹거리가 많다 보니 시장에선 군것질 조금 먹고 닭강정을 포장하고 회센터에서 산 회로 저녁을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다.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는 지하 어시장에 있다. 신선한 물고기를 그 자리에서 회 떠서 포장할 수 있다. 둘러보다가 사실 다 비슷할 것 같았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이 몰려있던 안인 횟집 2호점에서 구매했다. 광어+우럭(25,000원)으로 주문했다. 초장과 간장은 무료이고 쌈채소는 2천원 추가.
쌈채소까지 추가해서 27,000원에 광어+우럭을 주문하고 기다렸다. 우리 외에도 포장해가는 팀이 앞에 3~4팀 정도 더 있었다.
수조에 신선한 생선, 조개가 가득했다. 주문하면 이 수조에서 바로 꺼내고, 보는 앞에서 조리해 주셔서 뭔가 신선한 느낌 팍팍.
주문한 생선을 바로 수조에서 꺼내서 회를 떠주신다. 엄청 팔딱팔딱 거려서 사진 찍을 때 살짝 무서웠던...
우리가 주문한 생선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회 뜨고 계시길래 찍어봤다. 신기하고 무섭지만 맛.있.겠.다!! (ㅋㅋㅋㅋㅋㅋ)
중앙시장 회센터에서 포장해온 광어, 우럭! 아이스팩도 함께 포장해주셔서 신선도도 유지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양도 푸짐하고 쌈채소도 넉넉한 편. 남편도 좋아했고, 무엇보다 숙소에서 편하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2만원 대로 푸짐하고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었던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 포장은 굿초이스였다!
우리가 갔던 강릉 중앙시장 회센터의 안인 횟집 연락처는 아래 사진에! (참고로 내돈내산) 회센터 내에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 상차림비 5천 원을 지불해야 한다. 손님이 많고 북적거려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영업시간 또한 오후 8시 정도이며, 식당처럼 그리 늦게까지 하진 않기 때문에 포장 추천!
[강릉 중앙시장 어시장-회센터]
* 주소: 강원도 강릉시 금성로 21 지하1층
* 주차: 가능 (공영 주차장 또는 금성로 주차타워)
- 공영 주차장은 주말, 공휴일 무료[강릉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위치]
'개미의 경험 > 맛보고 즐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주라 통밀 도너츠, 토스트 크래커, 요거트 비스켓 (2) 2020.05.26 상도동 비단 콤마 고즈넉한 일본 감성 카페 (4) 2020.05.21 양양 수산항물회 국물이 시원한 째복국, 섭국 맛집 (6) 2020.05.14 양양 수요미식회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4) 2020.05.13 [강릉]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 서울근교 나들이 데이트 추천 (4) 2020.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