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암동 독특한 퓨전 한식을 즐길 수 있는, 소소한 풍경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8. 27. 10:45

     

    부암동 골목에 위치한 퓨전 한식 레스토랑 소소한 풍경. 정감 있고 예쁜 레스토랑 이름만큼 건물 또한 주택을 개조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였다. 예쁜 정원이 있는 퓨전 한식 레스토랑.

    부암동 퓨전 한식 레스토랑 소소한 풍경 외관

     

    부암동 소소한 풍경에 들어서면 예쁜 정원에 있는 야외 좌석이 있다. 내가 방문한 날은 비가 오고 더워서 당연히 실내에서 식사를 했다. 선선한 날씨라면 야외에서 차 한잔 하거나 간단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부암동 퓨전 한식 레스토랑 소소한 풍경
    부암동 퓨전 한식 레스토랑 소소한 풍경

     

    소소한 풍경 내부.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 였다. 주말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많지 않았다. 그래도 주말 식사는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부암동 소소한풍경 내부

     

    주택을 개조한 부암동 소소한 풍경 내부는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 놓았다. 우리는 야외 좌석이 보이고 채광이 좋은 좌석을 선택했다. 외국 같기도 하면서 내부엔 한국적인 인테리어 요소들을 볼 수 있어서 이색적이었는데 그 분위기가 좋았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주문한 음료와 물, 밑반찬이 나왔다. 테이블 매트와 앞접시, 수저, 젓가락은 미리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성인 4명이서 방문했다)
    1. 건두부쌈: 삼색 야채와 된장소스를 건두부에 싸 먹는 음식이다. 된장 소스에 돼지고기가 같이 들어있는데 이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2. 오리엔탈 치킨: 튀긴 치킨에 오리엔탈 소스가 뿌려진 음식. 치킨이 정말 맛있고 바삭하게 튀겨졌고 소스도 맛있었다.
    3. 가지찜: 찜보다는 국물이 많아서 전골에 가까웠는데,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하다.

    부암동 퓨전한식당 소소한풍경, 건두부쌈

    건두부에 야채와 돼지고기 된장 소스를 올려 싸 먹으면 된다. 된장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밥에 비벼서 쌈 싸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
    다만 건두부 쌈은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다. (가격은 18,000원)

    부암동 퓨전한식당 소소한풍경, 건두부쌈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가 푸짐하게 함께 나오고 감자튀김도 같이 나온다. 치킨에서 냄새도 안 나고 맛있게 튀겨졌고, 소스도 맛있어서 좋았다. 

    부암동 소소한 풍경 오리엔탈 치킨

     

    그리고 부암동 퓨전 한식 레스토랑, 소소한 풍경에서 우리가 주문한 메뉴 중에 가장 독특했던, 가지찜. 가지찜이라고 해서 서양식 가지찜을 생각했는데 비주얼이 전혀 예상과는 달랐다.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했고, 껍질을 벗긴 가지 안에 다진 돼지고기가 들어있다. 가지라고 말 안 해주면 가지인지 모를 것 같다. 양이 꽤 많아서 4명이서 먹기에 충분했다. 이미 오리엔탈 치킨과 건두부 쌈까지 먹었으니 딱 적당했다,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뚝딱 한 그릇을 비워버렸다. 퓨전 한식 레스토랑답게 독특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곁들여 나온 밑반찬도 다 맛있었다.

    부암동 퓨전 한식당 소소한 풍경

     

    가지 안에 얼큰한 국물을 머금은 돼지고기가 가득가득!

    부암동 퓨전한식 레스토랑 소소한 풍경, 가지찜

     

    맛있게 식사를 한 뒤, 후식으로 커피, 차, 자두 주스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우리는 자두 주스를 먹었다. 제철 과일로 만든 후식이라니 너무나 좋았다. 고즈넉한 동네, 부암동에서 독특한 한식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면, 소소한 풍경에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을것 같다.

    [소소한 풍경]
    *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40길 75
    * 영업시간: 매일 오후 12시 ~ 오후 10시
    * 주차: 불가능 (근처 부암공영주차장 이용)
    - 부암공영주차장 주소: 서울 종로구 부암동 369-15
    - 금액: 30분 2,000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