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재 커피, 빵 맛집에 레트로 감성은 덤 프릳츠 커피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8. 4. 10:30

     

    양재역에서 가까운 레트로 감성 카페 프릳츠 커피. 이미 본점인 공덕점을 통해 인스타에서 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했고 프릳츠 창업가 김병기 대표의 이야기나 인터뷰도 유명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다. 커피는 물론 빵도 맛있다며 소문이 자자 하더라. 디테일한 레트로 감성의 인테리어와 굿즈들과 귀여운 물개 캐릭터까지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프릳츠 양재점은 양재역 1번출구 또는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린다. 골목으로 살짝 들어오면 간판부터 레트로 감성 뿜뿜하는 한글 로고와 물개 캐릭터를 발견할 수 있다.

    양재 프릳츠 커피
    프릳츠커피 양재점 내부

     

    입구 바로 앞에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고 그 맞은편에선 빵을 고를 수 있다. 빵을 고르고 카운터로 가져가 음료와 함께 계산하고 기다렸다. 깨알같이 모든 소품에서 레트로 감성이 느껴진다. 커피를 주는 자개 트레이는 어릴적 할머니 댁에서 봤을법해서 왠지 모르게 반가웠다.

     

    빵은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정말 힘들었다ㅠㅠ  

    양재역 카페 프릳츠 커피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프릳츠 양재점의 굿즈들을 구경했다. 프릳츠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프릳츠 교본.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고, 콜드브루도 판매하고 있더라. 패키지가 빈티지하면서도 귀여워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양재 카페 프릳츠 커피 굿즈
    양재 카페 프릳츠

     

    양재 카페, 프릳츠 커피의 좌석은 카운터가 있는 1층에도 있지만 지하와 2층, 3층도 있다. 우리는 3층으로 올라왔다. 딱 봐도 빈티지한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들. 카펫 마저 코리안 레트로 스타일. 우리가 앉았던 쪽의 좌석 간격이 꽤 가까워서 조금 시끌시끌 번잡스러운 느낌이긴 했다. (주말이라 그랬을까) 

     

    빵도 주문했는데 빵 사진은 남기진 못했다. 아이스 바닐라 라떼와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다. 역시 커피 맛집 인정! 정말 맛있었다. 아이스커피 종이컵도 귀여운 물개가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는 내 지인 :) 

    양재 카페 추천 프릳츠 커피

     

    [양재 프릳츠 커피]
    *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24-11
    * 영업시간: 평일 오전 8시 ~ 오후 10시 
    주말: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주차: 건물 옆 (2대 가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