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압구정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썬더버드, 다이어터 비건 레스토랑 추천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8. 10. 10:20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한 건강하고 간편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썬더버드. 식단관리를 하는 다이어터나 비건 맛집이다. 사실 난 둘 다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다. 요즘 건강한 음식이나 식사에도 관심이 있었는데 잘 다녀온 것 같다. 썬더버드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하다. 식사를 하지 않아도 음료나 간편식을 즐기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압구정 맛집 다이어터 비건 레스토랑 추천

     

    입구 쪽에 카운터가 있고 옆에는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다. 테이블에 메뉴가 있고 주문과 계산은 카운터에서 하면 된다.

     

    메뉴판에 쓰여있는 썬더버드만의 특징.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한다고 한다. 메뉴도 다양했다. 나와 친구들은 클린 떡볶이와 참치 포케 덮밥을 주문했다. 여자 3명이었고, 클린 떡볶이가 기본 2인분이라 딱 이렇게 주문하니 양이 적당했다.

    청담 썬더버드 메뉴 가격
    압구정 썬더버드 메뉴 가격

     

    압구정 썬더버드 매장 한 켠에 마련된 물을 마실 수 있는 테이블. 이 부분이 정말 인상적이었다. 건강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답게 물 또한 그냥 생수보다는 무려 3종류의 디톡스 워터가 마련되어 있다. 내가 갔을 때는 레몬라임 / 오렌지 딜리/ 자몽민트 이렇게 있었다. (아니 컵까지 너무 이쁘고 난리!) 친구들과 각각 다른 물로 마셔봤는데 정말 다 맛있었지만 자몽 민트가 가장 맛있었다. 음료를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될 정도였다.

    압구정 맛집 썬더버드 디톡스 워터

     

    우리가 주문한 음식, 클린 떡볶이. 압구정 썬더버드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라고 들었다.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떡볶이는 대박이었다. 떡볶이 치고 가격이 높긴 하지만 전혀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정도! 떡볶이 떡으로 사용한 현미 가래떡이 완전 쫀득하고 맛있다. 새우도 듬뿍 들어있었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 달콤 맛있는 맛!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들어간 어묵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여기 어묵은 또 왜 이렇게 고급스러운 맛인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계란도 아낌없이 팍팍! 여기 떡볶이 맛집으로 인정해줘야 한다. 정말 너무 맛있어ㅜㅜ

    압구정 건강한 맛집 썬더버드 클린 떡볶이
    압구정 건강한 식사 썬더버드 클린떡볶이

     

    우리가 압구정 썬더버드에서 주문한 또다른 메뉴, 참치 포케 덮밥.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포케 많이 먹어봤는데 썬더버드 참치 포케는 내가 먹어본 포케중에 손에 꼽힐 정도였다. 고수 듬뿍, 참치회도 정말 듬뿍 들어있었고 무엇보다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고수는 호불호가 있긴 한데 다행히 같이한 친구가 고수를 좋아해서 친구가 다 먹었다. ^^ 포케에 참치회 이렇게 많이 넣어준 곳도 손에 꼽을 듯하다.

    청담 썬더버드 참치포케덮밥

     

    너무너무 맛있고 기분 좋은 식사였다. 카운터 옆에선 이렇게 클린 떡볶이를 밀키트로 판매하고 있었고, 이 외에도 간편한 건강식을 판매하고 있더라. 패키지도 깔끔하고 귀엽다. 클린 떡볶이 외에 다른 음식들 대부분 썬더버드 홈페이지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따로 구입하진 않았다. 

    압구정 맛집 썬더버드 클린떡볶이
    압구정 건강 맛집 썬더버드

    지금 혹시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나, 비건이라면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썬더버드를 추천한다. 게다가 재미있었던 게, 운동복을 입고 방문하거나 운동 업계 종사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식재료나 음식 외에도 전체적으로 건강한 라이프까지 격려하는 좋은 레스토랑인 것 같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먹은 후에 속까지 편안했던 압구정 건강 맛집 썬더버드 주소와 정보는 아래.

    [썬더버드]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60길 1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주차: 발렛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