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여행] 딸기가득 빙수에 떡볶이, 납작만두 조합으로 여심저격 맛집, 모모상점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3. 7. 12. 08:53

    대구 여행에서 대구 십미 중 하나인 납작 만두와 함께 가래떡 떡볶이 그리고 디저트로 딸기빙수까지 맛볼 수 있는 여심저격 맛집. 모모상점에 다녀왔다. 모모상점은 빙수가 유명한 카페다. 하지만 브런치 메뉴 식사용으로 맛볼 수 있는 떡볶이와 납작 만두 세트도 유명하다. 오픈런으로 모모상점에 다녀왔다. 거의 대기가 있기에, 모모상점 문에는 대기 안내 메모가 붙어있었다.

     

    아래 사진은 모모상점 메뉴! 인기있는 메뉴에 별표가 그려져 있다. 우리는(2인) 딸기빙수, 엄마떡볶이 그리고 납작 만두를 주문했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고 선결제! 빙수가 가격이 꽤 있다고 생각되는데, 실물을 보고 맛보면 전혀 돈 아깝지 않더라. (이유는 아래 사진에서 확인)

    대구 맛집, 모모상점 메뉴

     

     

    대구 여심저격 맛집, 모모상점 내부 모습. 한 쪽 벽면엔 귀여운 소품이 있는 선반이 있고 거기에서 물을 가져다 마실 수 있다. 내부 테이블 수는 많지 않다.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2개, 2~3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3개 있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화이트+우드 인테리어로 따뜻한 분위기다.

    대구 맛집, 모모상점 내부 모습
    대구 여행 맛집, 모모상점 내부

     

     

    드디어! 모모상점의 엄마떡볶이와 납작만두가 나왔다. 떡볶이는 가래떡 떡볶이에 꾸덕한 고추장 소스의 떡볶이다. 납작 만두는 별도의 메뉴였는데, 떡볶이와 함께 주문하니 이렇게 떡볶이 위에 깻잎과 함께 올려주었다. 떡볶이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하면서 매콤하다. 메뉴 이름 그대로 엄마가 해준 집떡볶이 맛. 납작 만두는 대구 시장에서 파는 납작 만두보다는 속이 조금 더 차 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납작 만두가 정말 맛있었다! (더 수제 느낌이랄까?)

    대구 모모상점 떡볶이와 납작만두
    대구 동인동 맛집 모모상점 떡볶이

     

     

    앞접시와 커트러리도 귀여웠던 대구 맛집, 모모상점! 맛도 인테리어도 식기마저 취향저격 당했다.

    대구 모모상점 엄마떡볶이, 납작만두

     

     

    떡볶이와 납작만두를 먹고 있을 때 중간에 나온 딸기 빙수. 주문한 떡볶이와 빙수가 한 번에 같이 나오지는 않았는데, 오히려 좋았다. 떡볶이를 다 먹고 디저트로 딸기 빙수를 먹는 편이 나았기 때문에! 

    딸기빙수 비주얼부터 정말 대박적! 엄청 크게 쌓아 올린 우유얼음에 딸기 시럽이 뿌려져있고 위에는 생크림, 생딸기가 올려져 있다.

    대구 모모상점 딸기빙수

     

     

    대구 맛집, 모모상점 딸기빙수의 포인트는 몇 번 먹어야 나온다! 빙수 안에 딸기가 가득가득 들어있기 때문이다. 우유얼음이랑 딸기 같이 먹으니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다. 이렇게 딸기가 가득 들어있으니 돈 아깝지 않을 수밖에!

    대구 맛집, 모모상점 딸기빙수

     

     

    딸기빙수를 한참을 먹었는데도 안에 계속 보이는 딸기. 정말 가득 들어있었다. 너무 맛있어! 딸기빙수 시키길 잘했다. 떡볶이에 납작 만두 먹고, 디저트로 딸기빙수 조합 정말 추천한다. 대구 여행에서 간단한 끼니와 디저트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는 다면, 모모상점 꼭 방문해 보길. 

    대구 동인동 맛집 모모상점 딸기빙수

     

     

    [모모상점]
    * 영업시간: 수 ~ 일 (월, 화 휴무)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 주소: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50길 30 1층
    * 주차: 불가, 가게 앞 또는 근처 노상주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