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수요미식회 맛집 올래국수 인생고기국수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1. 6. 26. 10:20

     

    제주도 수요미식회 맛집 올래국수 본점. 나와 남편은 수요미식회 맛집은 믿고 먹는 편이다. 그래서 여행지에 가면 항상 수요미식회 맛집을 검색해보곤 하는데, 이번엔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에 다녀왔다.

    본점이 공항 근처에 있어서 제주도에 도착했을 때 첫 끼니로 먹고 숙소로 이동했다. 오후 5시면 문을 닫는 데다가 평일에도 웨이팅이 좀 있었으니 시간을 잘 고려해서 가면 된다. 최근에 서귀포점 올래국수도 생겼다고 하니 일정에 따라 본점 또는 서귀포점으로 가면 될 듯!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입구

     

    제주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주차! 가게 앞에 주차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다. 가게가 골목에 있다 보니, 가게 바로 앞은 주차하기에 아무래도 어렵기 때문에 별도로 올래국수에서 주차장을 근처 도보거리에 준비해 놓은것 같다. 150m 거리이니 엄청 가깝다. 우선, 올래국수에서 웨이팅 리스트를 적어놓고 주차하러 가면 가장 좋을 듯!

    제주 올래국수 본점 주차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간 거라 그런지 오래 웨이팅을 하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올래국수 자리 안내를 받고 앉으니 세팅되는 기본 반찬들! 고추와 김치 그리고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양념장(다대기)와 후추. 김치가 고기국수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조금 기다리다 보니 이내 나왔던 고기국수! 비주얼 보고 감탄했다.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냄새도 정말 맛있는 냄새에 사진 찍고 바로 흡입. 유난히 면과 국물요리를 좋아하는 남편도 무척 좋아했고 정말 맛있다고 계속 말했던 것 같다. 제주도 올 때마다 먹자며...ㅋㅋㅋ

     

    올래국수 역시 고기국수 맛집 답게, 진한 고기국물에 두툼한 고기가 듬뿍 들어있다. 고기도 푹 삶아져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다. (느므 맛있어 ㅠㅠ )

    제주도 수요미식회 맛집 올래국수 본점

     

    면은 소면이 아니고 약간 두께가 있는 면이고, 양도 많았다.

    제주도 올래국수 본점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본점 내부 모습. 다른 테이블은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에 담지 못했다. 내부는 깔끔하고 정겨운 느낌.

    제주도 수요미식회 맛집 올래국수 내부

     

    식사를 마친 후, 나갈 때 주차권을 받아가면 된다. 그럼 주차는 무료. 

     

    면 러버 남편이 극찬했고, 나는 개인적으로 국수류는 비빔을 좋아하는 편인데도 정말 감탄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남편 말대로 제주도에 갈 때마다 공항 도착하면 꼭 들러 한 그릇 하고 싶은 곳!


    올래국수 본점
    주소: 제주 제주시 귀아랑길 24
    전화: 064-742-7355
    영업시간: 오전 8:30 ~ 오후 5:00
    휴무: 일요일 / 설,추석 연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