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논현 커피, 빵부터 굿즈까지 만족한 이디야 본점, 이디야 커피랩 (feat.주차가능)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9. 20. 11:05

     

    논현동에 위치하고 7호선 학동역에서 가까운 이디야 커피 본점, 이디야 커피랩에 다녀왔다. 학동역 근처에서 주차가 가능한 곳을 찾다가 가게 되었는데 주차는 발렛이었고, 발렛비 3천 원을 지불하면 된다. 

    이디야 커피는 맛도 나쁘지않고 가성비 좋은 커피라는 인식이 사실 가장 컸다. 그런데 논현동 이디야 본점, 이디야 커피랩은 가성비 커피보다는 전문적 커피 브랜드 느낌이 강한 곳이었다. 이디야 커피 본점이라고도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규모도 엄청 크고 볼거리도 더욱 다양해서 좋았다.

    논현 이디야 본점, 이디야 커피랩
    학동역 이디야 커피랩 입구

     

    일단, 이디야 커피랩 입구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큰 규묘의 로스팅 실에 있는 커피 로스팅 기계를 볼 수 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커피에 관심이 있다면 보다 자세히 구경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이렇게 큰 크기의 커피 로스팅 기계를 볼 기회가 흔하지 않아서 더 신기했다.

    이디야 커피랩 커피 로스팅기계

     

    그리고 로스팅 기계가 있는 로스팅실 맞은편에는 커피맛을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는 바 같은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다. 입구에서 부터입구에서부터 이렇게 전문적인 커피 브랜드 느낌 물씬!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고, 이디야만의 굿즈도 판매되고 있더라. 일단 입구에서부터 흥미로운 점들이 많아서 논현 이디야 본점, 이디야 커피랩에 대한 기대감 살짝 상승!

    논현 이디야 커피랩 무료시음 공간
    논현 이디야 커피랩 무료시음 공간

     

    그리고 논현 이디야 커피랩에는 엄청난 종류의 빵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흔히 갔던 이디야에서는 이정도의 빵 종류가 있진 않았는데 꽤 다양하고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다. (배부르게 식사했던 나와 친구는 커피만 마셨다)

     

    케이크 종류도 다양했다. 크림이 가득한 크림롤부터 조각 케이크까지! 

     

    그리고, 논현 이디야 커피 본점, 이디야 커피랩의 음료 메뉴!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 원두 종류와 맛 설명은 아래 메뉴판 이미지에 자세히 나와있다. 이디야 커피랩만의 블렌딩 원두인 듯하다.

    논현 이디야 커피랩 메뉴, 가격

     

    이디야 커피랩은 좌석 규모가 컸다. 1층에도 좌석이 많지만 2층에 더 많더라. 하지만 내가 방문했을 때는 코로나로 인해 좌석 간 간격 유지로 착석이 불가능한 좌석들은 미리 테이블에 표시되어 있었다. 

    나는 블루라벨 원두의 아이스라떼를, 친구는 티를 주문했다. (아쉽게도) 음료 사진 찍는 걸 깜빡했지만, 맛은 정말 좋았다! 

    논현 이디야 본점 이디야 커피랩 내부

     

    이디야 커피랩의 내부.

     

    굿즈로 판매되고 있는 이디야 커피랩의 블렌딩 원두와 커피 용품들이 판매용으로 전시되어 있었다. 이런 구경하는 재미는 덤!

     

    심플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던 가죽 코스터! 문구 용품들도 있었다. 

     

    논현동 또는 학동역 근처에서 주차가 가능하고 구경하는 재미까지 쏠쏠한 이디야 커피랩.

     

    [이디야 커피랩]
    * 주소: 강남구 논현로 636 이디야빌딩
    * 영업시간: 매일 오전 7:30 - 밤 12시
    * 주차: 가능 - 발렛 (발렛비 3,000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