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릉 가성비좋은 깨끗한 신축 호텔 강릉 '더홍씨호텔'
    개미의 여행 2020. 5. 9. 12:10

     

    강릉 여행을 계획하고 숙소를 알아보다가 찾은 가성비 좋은 신축 호텔 '더홍씨호텔'. 5월 황금연휴로 인해 숙소 예약이 쉽지 않았는데 정말 다행히 깨끗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아 예약할 수 있었다. (다음부터 미리미리 예약해야겠다ㅜㅜ)

    신축 호텔이라 깔끔하고 깨끗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 여행 일정을 마치고 저녁에 도착한 강릉 더홍씨호텔 더블룸 내부. 깔끔하다:) 룸 내부에 들어가면 여느 호텔이 그렇듯, 화장실과 옷장이 있고 들어가면 침대와 맞은편에 작은 테이블과 TV가 있었다. 침구도 깨끗하고 침대도 푹신해서 좋았다.

    더홍씨호텔 강릉 내부

     

    침대 맞은편에 TV와 커피 테이블. 핫팟이 귀여웠다. 

     

    화장실 입구 맞은편에 거울과 테이블이 있는데 이 곳에 어메니티가 있었다. 치약칫솔, 샤워캡, 면봉, 화장솜, 빗, 스킨로션, 샤워타월이 구비되어있다.

     

    입구에 바로 옷장이 있었고, 옷장 안에 있던 샤워 가운. 사용하진 않았지만 위생적으로 비닐에 쌓여 있어서 좋았다. 폭신했던 슬리퍼 2개.

     

    냉장고에 당연히 생수2병. 강릉 더홍씨호텔 냉장고가 참 아쉬웠는데, 냉동 칸은 없었고 다음날까지도 물이 1도 시원해지지가 않아서 정말 당황했다.

    강릉 더홍씨호텔

     

    그리고! 숙소 선정에서 은근 중요한 화장실! 아무리 호텔 인테리어가 이쁘거나 깔끔해도 화장실 수압이며 위생이 좋지 않으면 만족도가 뚝 떨어지기 마련인데, 신축이라 그런지 다행히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 수압도 문제없었다. 비데가 있어서 만족해한 떠기 남편.

     

    샤워 부스도 넓은 편이었다. 샤워 부스 안에 작은 거울이 있고, 세면 도구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더라.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도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다. 어메니티 브랜드는 잘 모르겠지만 컨디셔너가 정말 좋은 것 같다! 샤워 후 머릿결이 엄청 좋아졌다. 타월도 깨끗!

    강릉 더홍씨호텔 어메니티

     

    호텔에 짐을 풀고 편의점에 가려고 나와서 찍은 강릉 더홍씨호텔 외부 모습. 호텔 근처에 편의점이나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마트가 있어서 편리하다. 하지만 단점은 이 곳 위치가 시내 쪽이긴 한데 유흥가인 것 같다. 근처에 유흥주점이나 모텔이 엄청 많더라.. 사실 체크인할 때까지만 해도 크게 상관없을 줄 알았는데, 밤중에 술 취한 사람들이 시끄럽게 싸우는 소리가 들려서 몇 번 잠을 설쳤다. 우리가 운이 안 좋았을 수도 있지만, 이 부분도 아쉬운 점이긴 하다.

     

    체크아웃하며 오전에 찍은 강릉 더 홍 씨 호텔 로비 모습. 로비가 예뻐서 인상적이었다.

    강릉 더홍씨호텔 로비
    강릉 더홍씨호텔 로비

     

    그리고 로비 뒷편에 객실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커피 바 같은 곳이 있다. 생수와 따듯한 물, 따뜻한 커피가 제공된다. 체크아웃하면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잔에 가져갈 수 있도록 해놔서 좋았다. 그 와중에 창문은 또 왜 이렇게 귀여워 보이는지 :)

    강릉 더홍씨 호텔 로비

    강릉 더홍씨호텔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시원해지지 않는 냉장고와 호텔 위치가 아쉽긴 했지만, 가격대비 가성비 정말 좋고 신축이라 깨끗해서 만족스러운 숙소였다.

    [강릉 더홍씨호텔]
    * 가격: 더블룸 10만 원대
    * 주소: 강원 강릉시 교동광장로100번길 8
    * 전화: 033-641-80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