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래마을] 푸드더즈매터 - 비건 레스토랑, 카페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2. 11. 17:11
서래마을에 위치한 비건 레스토랑 푸드더즈매터.
비건은 아니지만 새로운 음식에 항상 열려있기도 하고,
이 날 만난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해본 푸드더즈매터.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 차분한 느낌이었다.
비건 레스토랑이라고 너무 내추럴하거나 식물식물, 자연자연한(?) 분위기가 아닌,
푸드더즈매터는 꼭 비건이 아니라도 인테리어와 분위기 때문에 와보고 싶을 법한 곳이었다.
바닥이 엄청 매력적이어서 인상에 남는다. 자갈을 깔아 놓은 듯한 바닥인데 고급스러웠다.
함께 갔던 친구는 이미 몇 차례 방문해본 적이 있기에 맛은 걱정 없이 방문했다.
(친구가 맛집 매니아)서래마을 푸드더즈매터 서래마을 푸드더즈매터 카운터 맞은편 테이블에서 비건 디저트류를 볼 수 있다.
비주얼 무엇?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우린 디저트는 구경만 하고 식사를 하기로 했다.
나중에 또 카페로 방문해서 디저트와 커피를 먹어볼 예정!서래마을 푸드더즈매터 비건 디저트 심플한 커트러리와 플레이트.
우리가 푸드더즈매터에서 주문한 메뉴.
1. 썬드라이드 토마토 파스타 (왼쪽 상단)
2. 비건 관자 갈릭 파스타 (오른쪽 상단)
3. 클래식 치즈버거 (왼쪽 하단)
4. 고구마 튀김 + 비트케첩, 와사비마요 (오른쪽 하단)비건 레스토랑 서래마을 푸드더즈매터 파스타 두 종류 모두 약간 매콤한 맛이 있었다.
썬드라이드 토마토 파스타는 내가 생각한 토마토 파스타의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맛있었다.
관자 갈릭 파스타에는 관자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사실 가장 궁금했던 버거!
패티가 어떨까 정말 궁금했다. 고기 패티의 맛은 아니지만
고기 패티가 그립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다. 버거 소스가 대박...
고구마튀김도 엄청 맛있었다. 가격 대비 양이 아쉽지만, (고구마튀김: 8,000원)
함께 서빙된 비트 케첩, 와사비마요가 독특했다.푸드더즈매터 - 비건 관자 갈릭 파스타 비건 레스토랑 푸드더즈매터 - 클래식 치즈 버거 서래마을 푸드더즈매터 클래식 치즈 버거, 고구마튀김 분위기며 음식이며 전체적으로 엄청 만족스러운 식사였고,
비건 음식이라 그랬는지 먹고 나서 속이 편안했다.
다음번엔 꼭 디저트와 음료 먹으러 방문해 봐야겠다.[서래마을 푸드더즈매터]
* 주소: 서울 서초구 서래로1길 10 1층
* 영업시간
- 월 ~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일요일 휴무 (가오픈 기간 해당)
* 주차: 발렛
푸드더즈매터에서 식사를 마치고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한식 디저트 카페 김씨부인에 갔다.
고즈넉하고 한국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던 김씨부인도 추천.[서래마을] 김씨부인 - 한식 디저트 카페
서래마을 속 한식 디저트 카페, 김씨부인. 추운 요즘같은 날씨에 방문하니 차가운 몸도 녹이고 고즈넉한 분위기 덤. 서래마을 김씨부인은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지난 번 일요일 휴무인줄 모르고 방문했다가..
ableant.tistory.com
'개미의 경험 > 맛보고 즐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성] 알베로241 - 서울 근교 나들이 온실 카페, 에덴힐스 힐링파크 (8) 2020.03.09 [잠실] 쌩 메종 디너 코스 - 잠실 롯데 에비뉴엘 맛집 (5) 2020.02.19 [영등포] 코끼리 베이글 - (feat.코끼리 샌드위치) (4) 2020.02.09 [서래마을] 김씨부인 - 한식 디저트 카페 (1) 2020.02.07 프레시지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 쿠팡 로켓프레시 (4) 202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