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토리로 물건구매하는 제주도 감성 숙소 646미터퍼세크 646mps
    개미의 여행 2021. 8. 14. 10:30


    거리두기 단계 격상 전인 6월에 다녀왔던 제주도.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을뿐더러 곳곳에 재미난 감성 포인트가 많아서 좋았던 제주도 숙소, 646mps (646미터퍼세크)의 내돈내산 후기.

    646미터퍼세크는 제주의 서쪽, 신창 풍차 해변 근처에 위치해있다. 제주도 여행 일정 중 서남쪽을 계획하고 있다면, 추천할 만한 숙소!

    646미터퍼세크의 로비. 식물이 많아서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아졌다. 사진이 걸려있는 벽 맞은편에 프런트 데스크가 있고, 그곳에서 체크인과 이용안내를 받았다.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공용공간이 있다. 이 곳에서 캡슐커피를 구매할 수도 있고, 휴게 공간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숙소 인테리어가 뭔가 제주도스러우면서도 엄청 감각적인 것 같다.

    제주도 서쪽 숙소 646미터퍼세크




    제주도 서쪽 숙소로 646mps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 바로 이 도토리다. 싸이월드 세대라면 누구나 추억 돋을만한 도토리. 그런데 이곳에서는 도토리를 실제 코인처럼 사용할 수 있다. 숙소 타입과 숙박일 수에 따라 도토리를 제공해주고, 도토리로 조식을 사 먹거나, 빔프로젝터 대여, 칫솔 구매 등을 할 수 있다.

    귀여운 파우치에 담아 주고, 가격표(?)같은 안내지도 함께 받았다. 조식은 일찍 마감할 수 있다고 해서, 체크인할 때 바로 도토리를 사용해 조식을 예약했다.

    제주도 커플 숙소 추천 646mps






    제주도 서쪽 감성 숙소, 646미터퍼세크(646mps)의 내부. 우리가 묵었던 방은 스탠더드룸. 내부는 깔끔했다. 침구도 깨끗했고,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는 점도 좋았다.

    제주도 감성숙소 646mps 내부





    소품부터 스위치 하나하나 까지도 신경 쓴 게 보였다. 기본 가구들은 요즘 트렌디한 합판 가구로 너무 예쁘고 감각적이었다. 그리고 방에서 나는 향이 정말 좋았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상쾌한 향이었다.

    제주도 숙소 646mps 스탠다드 룸 내부

     




    다만, 세면대가 욕실이 아닌 밖에 있기에 세면대 아래쪽에 발매트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겠다.

     



    나름 바다 뷰.

     




    646mps 도착 첫날 미리 도토리로 예약한 조식. 조식은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서 먹는다. 미리 시간을 예약해서 그런지 자리에 세팅되어 있었고 맛도 좋았다. 샐러드드레싱 정말 맛있었다!

    646미터퍼세크 조식




    조식을 먹었던 곳도 나름 바다뷰! 아침부터 바다 보면서 든든히 배 채우니 기분이 좋더라는!


    나와 남편은 646미터퍼세크에서 2박을 했는데 조식은 1번만 먹었다. 그래서 도토리가 많이 남았고, 우리는 빔프로젝터 대여와 일회용 카메라를 구매했다.


    일회용카메라 구매한 걸로 여행 때 사진을 찍으며 꽤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었다. 아직 인화는 안 했는데, 기대된다. 여행에 소소한 재미를 주는 일회용 카메라를 도토리로 구매할 수 있게 해 준 것도 참 센스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도토리로 대여한 빔프로젝터에는 넷플릭스가 내장(?) 되어 있어서 별도로 미러링을 하거나 핸드폰을 연결하지 않아도되서 편했다. 2박 머무는 동안 밤마다 넷플릭스 보면서 피로도 풀고, 야식도 먹으면서 저녁시간을 보냈다.

     



    숙소와 연결되어 있는 베이커리 카페, 오지힐 베이커리. 여기는 해외에 온 것 같은 분위기! 오며 가며 여기에서도 사진 찍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금능해수욕장과 신창풍차해변에서 가까운 제주도 서쪽의 이색 감성 숙소, 646미터퍼세크. 싸이월드 시절의 추억과 트렌디한 감각이 잘 어우러진 재미있는 숙소라 2박 3일 머무는 동안 만족스러웠다.


    646미터퍼세크 (646mps)
    • 주소: 제주 제주시 한경면 일주서로 4469
    • 입실: 오후 4시 / 퇴실: 오전 11시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646mp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