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여행 숙소 신화월드 신화관 2박3일 + 제주도 숙소 할인팁
    개미의 여행 2020. 11. 4. 10:10

    남편과 다녀온 제주도 여행, 숙소 신화월드 신화관. 신화월드는 정말 큰 규모였다. 그래서인지 숙소 타입이 메리어트관 / 랜딩관/ 신화관 / 서머셋으로 나뉘어져 있다. 메리어트관이 가장 프리미엄 서비스이고, 신화관은 중간, 랜딩관이 가장 저렴한 가격, 서머셋은 가족 단위에 가기 좋은 럭셔리 숙소이다. 

    숙소 타입이 다양한 만큼 숙소 뿐아니라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도 다르다. 메리어트 관 숙소 투숙객이 사용하는 수용장과 신화관 투숙객이 사용하는 수영장이 다르다. 랜딩관 투숙객은 수영장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잠만 잘 거라면 가격이 합리적이라 랜딩관에 숙박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내가 묵었던 신화월드 신화관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은 '스카이풀, 신화워터파크, 플레이스테이션 존' 이었다. 우리 부부는 신화월드 신화관에서 2박을 투숙했다. 첫날은 잠만 자고, 둘째 날은 스카이풀에도 가보고 부대시설 구경도 했다.

    제주도 여행 숙소 신화월드 신화관
    제주도 여행 신화월드 신화관 로비

     

    신화월드 로비뿐만 아니라 곳곳에 잘 꾸며진 인테리어. 신화월드 자체가 정말 큰 규모라 편의점 하나 가려고 해도 엄청 걸어야 했다. 숙소에서 먹을 간식이나 음료는 미리 사 가지고 들어가길 추천한다.

     

     

    제주도 여행 숙소, 신화월드 신화관의 객실 사진. 우리가 묵었던 방은 슈페리어 킹 파크뷰. 정갈하게 정돈 된 침구. 침대 매트리스도 역시나 푹신하고 편안했다. 

    제주도 여행 숙소 신화월드 신화관

     

    침대 맞은 편에 작은 책상과 TV, 미니바가 있다. 미니바는 빌트인이어서 깔끔해서 좋았다. 

     

    거울 옆에 보이는 빌트인 장이 미니바. 알차게 있을 건 다 있더라.

     

    그리고 하부 장에 냉장고와 핫팟, 금고가 있다. 참고로 냉장고에는 생수만 제공하고 있었고 맥주는 우리가 사간 것.

     

    옷걸이도 충분하고, 샤워 가운과 일회용 슬리퍼, 체중계도 있더라는. 샤워 가운이 수영장 갈 때 유용하게 쓰였다. 밤에 가서 살짝 추웠어서 가운이 유용했다.

    신화월드 신화관 숙소 내부

     

     

    그리고 숙소 안내, 전화, 온도 조절 등 모두 디지털로 되어있었다. 하우스키핑 여부도 요 패드에 누르기만 하면 돼서 편하고 좋더라.

    제주도 신화월드 신화관 

     

     

    숙소에 비치되어 있던 채윤614의 무료 마스크팩과 화장품 샘플. 여행 때 피부가 피로하고 물이 바뀌어 예민해질 수도 있는데 이런 센스에 감동! 프로모션이었을 지라도 좋긴 좋더라는 :)

     

    마지막으로, 숙소에서 보였던 신화워터파크와 스카이풀. 2박을 숙박해서 운좋게 워터파크 입장권을 받게되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기도 했고, 낮엔 제주도의 다른 좋은 곳들을 여행하느라 이용하진 못했다. 스카이풀은 밤에 잠깐 다녀왔다.

    신화워터파크와 스카이풀 모두, 2시간 이용 후 1시간 소독을 진행하고 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샤워장이나 사우나는 이용 불가였고, 숙소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들어가야 했다. 워터파크와 수영장 입구에서 열체크와 손 소독을 진행하고 입장한다. 수영장 내부에선 마스크를 벗는 것이 허용되었다.  

    제주도 여행 신화월드 워터파크

    신화월드는 규모도 크고,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우리 부부처럼 커플여행도 좋지만, 가족여행으로도 좋아보였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많아보였다. 우선, 워터파크도 그렇고 놀이기구가 있는 테마파크도 있다. 놀이기구는 성인 보다는 아이들이 타기에 좋은 수준이라고 호텔 직원분이 그러시더라.

     

    [제주도 숙소 예약 할인 꿀팁]
    ** 이제, 내가 신화월드 신화관을 할인 받았던 방법을 소개한다. 신화월드 신화관을 트립닷컴에서 예약했고, 트립닷컴 예매 시 KT 멤버십으로 8% 할인이 가능하다.(포인트 차감) 이렇게 했을 때 숙박 예매 사이트 최저가 보다도 저렴했다.  트립닷컴에 웬만한 숙소는 거의 다 있기 때문에 숙소 예약시 이 방법을 종종 이용하고 있다.
    ** 방법: (1) KT 멤버십 어플 접속 → (2) 좌측 상단 메뉴: 제휴 브랜드 클릭 → (3) 상단 카테고리에서 '여행/교통' 클릭 → (4) 트립닷컴 클릭 

     

    [신화월드]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신화관
    * 체크인/ 체크아웃: 오후 3시 / 오후 12시
    * 전화번호: 1670-8800
    *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