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합정] 포비 베이직 베이글 맛집
    개미의 경험/맛보고 즐기기 2020. 3. 17. 21:14

     

    합정역 8번 출구에서 가까운 골목에 주택을 개조한 독특하고 멋진 카페 포비 베이직. 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하다. 실내, 야외 모두 멋진 인테리어와 아티스트가 만든 형형색색의 스툴이 인상적이었다. 넓고 탁 트인 공간에 색색의 스툴들은 가구가 아니라 오히려 작품이나 오브제 같아 보였다.

     

    합정 카페 포비 베이직
    합정 카페 포비 베이직

     

    포비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베이글 만드는 공간. 통유리로 되어있어 베이글 만드는 과정을 자세히 볼 수 있게 해놔서 재미있었다. 뭔가 신뢰가 가는 느낌. 갓 만든 베이글을 음료와 함께 먹을 수도 있고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할 수도 있었다. 빨간색이 눈에 확 들어오는 심플한 패키지.

    합정 카페 포비 베이직
    합정 카페 포비 베이직 가격

     

    커피를 주문하고 베이글은 별도로 구입해 포장해 가기로했다. 음료를 주문하고 계산하는 곳과 베이글 계산하는 카운터가 다르다. 나는 포비 플레인 베이글과 볼케이노 베이글 그리고 무화과 크림치즈를 구입했다.

    합정 카페 포비 베이직 베이글
    합정 카페 포비 베이직 베이글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다. 커피를 주문할 때 원두 두 종류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산미가 있는 원두와 우유와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원두가 있다. 원두도 예쁜 패키지에 담아 판매하고 있었다. 합정 포비는 인테리어부터 패키지, 벽에 걸려있는 포스터마저 모두 다 예뻤다.

     

    플랫화이트와 롱블랙 주문. 베이글 맛집인데 커피까지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맛있는 식사 후, 맛있는 커피는 기분을 좋게 한다. 2층에 자리를 잡고 수다수다.

     

    합정 포비에서 정말 좋았던 것! 곳곳에 생화를 적절히 배치해 둔 것! 화분에 심긴 예쁜 나무들도 많이 보였는데, 생화까지 있으니 더 좋았다. 커피를 마시며 테이블 위에서 예쁜 꽃을 가까이서 보게 해 놓은 것은 정말 센스!

    또 고개를 돌리면 창가에서도 생화가 있었다.

     

    2층에서 본 야외 좌석. 2층은 정원을 중심으로 양쪽으로 공간이 나뉜다. 날이 좋을 때 온다면 야외 좌석에 앉아도 좋을 것 같다. 금속에 입힌 예쁜 색의 의자와 대나무, 자갈 바닥 조합은 독특하면서도 아티스틱한 분위기. 미술관에 온것 같은 기분이기도 하다.

     

    천장이 높아서 공간이 더 넓어 보이고 좌석이 많았지만 답답해 보이진 않았다. 내가 갔던 시간대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사람이 많아도 무리 없이 대화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다만 좌석이 거의 등받이가 없는 불편한 의자들이거나 바 체어였다.

     

    [합정 포비 베이직]
    *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66
    * 영업시간: 오전 10:30 ~ 오후 10:30
    * 주차: 불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