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 데이트 코스 추천 마장호수 출렁다리, 뷰맛집 레드브릿지 카페
    개미의 경험/보고 느끼기 2021. 7. 3. 10:20

     

    파주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남편과 다녀온 마장 호수 출렁다리와 레드브릿지 카페. 데이트 코스로 산책도 할 수 있고 뷰 맛집 카페에서 호수와 산 뷰를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서울 출발 (평일 기준) 1시간 반 정도 걸려 마장 호수에 도착했다.

    마장 호수 출렁다리는 아찔한 출렁다리를 건너볼 수 있는 것뿐 아니라 가볍게 호수 주변을 산책할 수도 있고, 카약 같은 수상레저도 가능해서 데이트나 가족 나들이로 제격인 것 같다. 이름이 출렁다리이긴 하지만, 많이 흔들리지는 않았고, 어린 아이나 어르신들도 무난히 건너는 모습을 많이 보았다.

    파주 가볼만한 곳 마장호수 출렁다리

     

    파주 가볼만 한 곳, 마장 호수 출렁다리는 다리에 철망으로 된 부분도 있어서 발아래로 호수를 직접 볼 수도 있어서 조금은 스릴도 즐길 수 있다. 개인적으로 난 조금 무서웠는데 앞에 어린아이들이 마구 뛰어서 건너는 것을 보고 머쓱타드^.^

    넓은 호수와 산 뷰를 보며 긴 출렁다리를 입장료없이 건너볼 수 있으니 서울 근교 데이트나 나들이 코스로 추천한다. 출렁다리를 건너고 남편과 호수 근처 산책을 했다. 호수를 크게 돌 수 있었는데, 호수가 정말 커서 우리는 가벼운 산책만 했다.

    서울근교 데이트 추천 파주 출렁다리

     

     

    호수 근처를 산책하며 보이는 출렁다리. 멀리서 봐도 정말 길다. 산과 호수 뷰와 출렁다리는 뭔가 여행을 온 느낌을 주기도 했다. 남편과 수다떨며 걷다 보니 호숫가에 엄청 큰 잉어와 오리 떼도 볼 수 있었다. 잉어가 정말 크고 많아서 잠시 멈춰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었다. 아이들이 보면 교육적으로도 좋고 재미있어할 듯하다. 

    파주 데이트코스 추천 마장호수 출렁다리
    파주 마장호수 트레킹

     

     

    걷다 보니 당도 충전하고 쉴 겸, 마장 호수 출렁다리 근방에 있는 카페 레드 브릿지에 들렀다. 출렁다리 입구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인 데다 뷰 맛집으로 유명해서 이곳에 가기로 했다. 카페 규모가 엄청 커서 찾기 어렵지 않을 듯!

    파주 카페 추천 레드브릿지

     

    파주 카페 레드브릿지 1층 야외 좌석. 호수 바로 앞에 예쁘게 곡선으로 만들어진 바 테이블에 앉아서 호수 뷰를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도 있고, 휴양지에 온 듯, 안락해 보이는 소파에 앉을 수도 있다. 소파 자리가 넓고 엄청 편해 보였다.

    파주 레드브릿지 카페

     

    파주 카페 레드브릿지 곳곳엔 포토존도 많아 보였다. 

     

     

    파주 데이트 코스 추천 카페, 레드브릿지에는 케이크와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았다.

     

     

    나와 남편은 통유리로 출렁다리와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좌석으로 자리를 잡았다. 대부분 좌석을 호수를 바라볼 수 있게 해 놓아서 더 좋더라. 마음이 편안해지고 편하게 휴식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파주 데이트 추천 카페 레드브릿지

     

    시원하게 나있는 통창으로 산, 호수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마음이 차분해지고 힐링되는 기분이라 정말 좋았던 파주 카페, 레드브릿지. 드라이브 코스로 만족도 높았던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와 레드브릿지 카페 추천! 

    파주 뷰맛집 카페 레드브릿지
    파주 카페 추천 레드브릿지

     

    [파주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추천]
    마장호수 출렁다리 건너보기 → 호숫가 산책 → 레드브릿지 카페

    [파주 마장 호수]
    주소: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13

    - 마장 호수 주차
    7군데의 주차장이 있다. 네비에 마장호수 주차장을 검색하면 제1주차장 ~ 제7주차장까지 나온다. 레드브릿지와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제1 주차장~ 제3 주차장이다. 상황에 따라 이 3곳 중 한 곳에 주차한다면, 출렁다리를 건너고 바로 레드브릿지 카페로 올 수 있다.
    ** 레드브릿지 카페도 주차가 가능하지만, 주차 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평일에도 자리를 잡기 어려워서 편하게 우리는 제3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 마장 호수 출렁다리 주차요금
    주차 요금은 혜자롭게도 정액제다.
    소형차: 2,000원 / 대형차: 4,000원

    - 파주 마장 호수 이용시간
    동절기: 오전 9시 ~ 오후 6시
    하절기: 오전 8시 ~ 오후 6시

    [파주 레드 브리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소: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29

     

     

    댓글

Designed by Tistory.